해양체험프로그램

본문 바로가기

해양체험프로그램

해양체험프로그램

01

해녀체험


해녀프로그램이란, 제주도 해녀들은 특별한 장치가 없는 나잠어법을 사용하여 얕은 바다에서 소라, 전복, 보말등을 수산물을 채취하는 장면을 눈으로 보고 몸으로 해녀들의 삶을 체험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02

바릇잡이


 바릇잡이는 얕은 바닷가에서 보말, 소라 등을 맨손으로 잡는 활동입니다. 어른, 어린이 할것없이 즐길수 있어 가족이 함께 할수있는게 장점입니다.


03

배낚시


낚시 프로그램이란, 한경해안로의 아름다운 장관과 어우러진 해안도로 갯바위와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서 참돔, 돌돔 등 다양한 어종을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연인들과 직접 잡은 어종을 시식할 수 있도록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04

스노클링


 간단한 장비만으로 수면에서 수심 5m 안팎의 수중관광을 즐기는 레저 스포츠이다. 별도의 잠수 기술이나 수영 실력이 필요 없이 연령, 체력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안전성이 높고 전신운동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관리자모드

상호 : 주식회사 아크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한경해안로 565   대표이사 : 조윤성    사업자등록번호(법인) : 616-86-22818
Tel : 064-773-9997    Fax : 064-773-9990    
Copyright © jejumarineranch.com All rights reserved.